쯔양 추가 의혹 (불벌 시술, 과거 경력) 알아보기

2024. 7. 30. 13:37방송 연애

반응형

먹방 유튜브 쯔양을 협박한 사이버 렉카 구제역과 전국진이 구속된 상황에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가세연)가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겠다고 압박하고 쯔양의 사과를 요구가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 가세연이 쯔양의 어떤 과거를 폭로하고 사과를 요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세연의 주장

 

 

 

1. 불법 시술

 

쯔양이 전 남자친구 누나의 명의로 불법수술을 받았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가세연이 26일 공개된 녹취록에 의하면 전 남자 친구 이 씨 누나는 " 쯔양이 내 이름으로 000과 가서 00을 했다. 내가 이름을 빌려줬다."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가세연 측은 "쯔양과 이씨 누나, 의료법 위반한 병원까지 모두 고발 조치 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2. 쯔양의 과거에 대한 거짓말

 

쯔양이 과거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가세연은 27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쯔양의 사과를 요구하는 글을 올리며 " 쯔양 사태의 핵심은 바로 '거짓말'입니다."라고 하였습니다. 가세연은 "쯔양이 과거에 룸살롱에서 일했는지 아닌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 며 "쯔양이 본인의 과거와 관련해 '거짓말'을 했는지 여부가 중요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쯔양 과거 거짓말이라고 주장하는 세부 내용

 

 

가세연이 룸싸롱 사장과 인터뷰를 하면서 주장하는 내용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쯔양과 전 대표 (이동현)과 만남

 

쯔양의 전 대표 및 전 남자 친구 이동현은 원래 룸살롱 웨어터였고 웨이터를 하면서 종로구 토토르 유흥주점에 놀러 갔는데  이 유흥 주점에서 쯔양을 만났고 돈을 더 잘 버는 여의도 룸살롱으로 옮기게 해 주었다고 전 남자 친구 이동현이 룸살롱 사장에게 얘기를 했다고 합니다.

 

 

2. 쯔양이 강제로 일했다는 룸살롱

 

쯔양은 남자 친구가 협박으로 룸살롱에서 일하게 되었다고 얘기했지만,

룸살롱의 업종은 이직도 잦고 출퇴근이 자유로워서 꾐에 빠져서 강제로 일할 수 없다고 없으며,

 

룸살롱 대표는 쯔양 전 남자 친구인 이동현이 쯔양을 룸살롱에 데리고 온 이유가

동대문 노래방에서 일하면 시급이 35,000원이며 여의도 룸살롱은 2시간에 12만 원으로 두 배 정도 높기 때문입니다.

 

룸살롱 대표도 쯔양이 일했다는 종로 노래방에 갔는데 손도 못 잡는 건전한 노래방이었다고 합니다.

 

 

3.  쯔양이 모르는 여성에게 돈 갈취 당한 사건

 

쯔양에게 돈을 갈취한 두 여성 ( 송 00, 김 00)은 룸살롱 사장이 알고 있는 여성들이며 이동현이 데리고 온 여성들이라고 하며 쯔양이 먹방을 어떻게 하게 되었는지 알고 있으니깐 쯔양이 먹방으로 잘되고 나서 돈을 갈취한 것 같다고 하였으며, 

 

쯔양은 돈을 갈취한 두 여성은 모르는 사람이라고 하였지만 같은 룸살롱에서 일을 했다면 모르는 사이가 아닐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4.  쯔양의 소속사 이동 

 

전 남자 친구인 이동현이 쯔양 먹방의 대표일 때 당시 생활의 달인 PD 출신의 문 PD를 스카우트해서 데려왔더니 이 문 PD가 뒤로 쯔양을 데려갔다고 주장하였으며 

 

문 PD가 5~6천 개 녹취를 준비해서 사업자를 뺏기 위해 준비를 한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이에 전대표 (이동현) 힘들어하였다고 합니다.

 

 

가세연 주장에 대한 쯔양의 대응

 

 

 

가세연이 주장하는 내용에 대해 쯔양 측은 어떤 대응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1000만 유튜브 쯔양 그동안 기부 등을 통해서 어떤 유튜브보다 많은 구독자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쯔양에 대한 여러 의혹에 대해서 솔직하게 해명하고 빨리  구독자들에게 돌아오기를 희망합니다.

 

 

 

 

2024.07.11 - [방송 연애] - 1000만 유튜브 쯔양 전 남자 친구 4년간 폭행 갈취와 쯔양 협박 렉카 유튜버

 

1000만 유튜브 쯔양 전 남친 4년간 폭행 갈취와 쯔양 협박 렉카 유튜버

쯔양은 11일 새벽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소속사 대표였던 전 연인으로부터 4년 동안 지속적인 폭행과 불법촬영물 유포 협박을 당하고 40억 원의 수익도 빼앗겼다고 밝혔으며,  가로세로 연구

linknf.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