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선 파일럿 예능 [이젠 혼자다] 출연진 (전노민, 최동석, 조윤희, 이윤진 ) 이혼 이유

2024. 7. 2. 23:20방송 연애

반응형

7월에 방송되는 TV 조선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 이젠 혼자다"에서 전노민, 최동석, 조윤희, 이윤진이 다시 혼자가 된 이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삶을 보여주는 리얼 관찰 예능입니다.

 

이혼의 이유나 과정이 아닌,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세상을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꾸밈없이 보여주는 이혼이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이라는 것을 보여주며 용기를 불어넣고 새로운 삶을 응원한다고 합니다.

 

그럼 [ 이제 혼자다] 출연진인 전노민, 최동석, 조윤희, 이윤진의 이혼 이유와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전노민과 배우 김보연

 

 

배우 전노민은 2003년 드라마 '성녀와 마녀'에서 배우 김보연과 인연을 맺고 이듬해인 2005년 6월, 9살 연상의 김보연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전노민과 김보연은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잉꼬부부로 주위의 부러움을 샀지만, 전노민이 2008년 드라마 '가문의 영광' 이름을 딴 막걸리 사업을 시작하면서 어려움이 겪게 됩니다.

 

그리고 전노민과 김보연은 결혼 8년차인 2012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그는 이혼 이후 출연한 tvN '피플인사이드'에서 이혼의 직접적인 계기가 자신의 사업실폐라고 밝혔으며, 전노민은 김보연에게 재정적인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이혼했다고 전했습니다.

 

전노민은 막걸리 사업과 관련해 은행 빛 약 23억 원과 개인 빚 약 4억 원을 졌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하였으며, 당시 전노민은 전부인 김보연에게 수십억, 수백억 원의 부채를 떠 안겼다는 루머를 부인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나운서 최동석과 아나운서 박지윤

 

 

아나운서 최동석은 2023년 10월 31일 아내 박지윤과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되었다는 기사로 알려지게 됩니다.

최동석과 박지윤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인연을 맺은 후 사내 연애를 시작하였으며, 이후 2009년 11월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이듬해 10월에는 첫째 딸, 2014년에는 둘째 아들을 낳으면 단란한 가정을 꾸렸고 최동석은  2021년 8월 12일 '상반고리관피열증후군'이라는 병 때문에 뉴스 진행에 어려움을 겪었으며 2021년 8월 12일 KBS에서 퇴사하게 됩니다.

 

박지윤과 이혼조정절차를 밟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살면서 후회스러운 것 중 하나는 상대가 반박 불가의 잘못을 저질렀다고 해도 대화를 시도하려 한 것" " 살아야 한다" " 누가 제주도 살자고 했니? 난 여기가 맞네" 등의 의미심장한 트윗을 올리며 이혼의 귀책사유가 박지윤에게 있다는 루머가 확산되었습니다.

 

2024년 2월에는 ' 아들이 아픈데 애들 엄마인 박지윤은 아들을 돌보지 않고 행사에서 술파티를 한 사진을 SNS에 올렸다"면서  전처 박지윤을 저격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조윤희와 배우 이동건

 

 

배우 조윤희는 2016년 KBS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나연실 캐릭터로 호평을 받았으며, 이 드라마에서 상대역이었던 이동건과 드라마 종영 후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고, 혼인실고 후 2017년 9월에 결혼, 12월에는 딸을 출산했습니다.

 

하지만 결혼 3년만인 2020년 5월 합의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조윤희와 이동건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으며 딸 로아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져가 홀로 양육하고 있습니다.

 

조윤희 모 방송에  출연하여서 딸과 함께 이동건의 생일케이크를 만들거나, 이동건과 연락을 주고받는 일화를 전하면, 딸을 잘 양육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윤진과 배우 이범수

 

 

이윤진은 통번역가 겸 방송인이며 2010년 5월 배우 이범수와 결혼하여 딸 이소은, 아들 이다을 1남 1녀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16일 배우 이범수와 이호 조정 및 별거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졌으며, 이에 이혼의 유책사유가 이범수에게 있다고 주장하였지만, 이범수 측은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윤진은 부부의 이혼 사유가 불륜이 아닌 성격차이라는 내용이 담긴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며 ' 차라리 사랑에 빠지라고 크게 품었다'며 '성'을 대하는 '격'의 차이"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덧붙여 관심을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이윤진은 장문의 글을 올리고 그간의 결혼 생활을 폭로하면서 '돈줄을 끊고 집안 문을 굳건히 닫았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라며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폰들까지,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다"라고 폭로했습니다.

 

이범수 측은 이윤지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으며 소속사는 이범수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현재 이윤지과 이범수는 별거 중이며  이윤진은 어린 시절 부모를 따라 인도네시아에서 생활한 경험이 있어 마인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딸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아들은 이범수와 함께 서울에서 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