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균 협박녀 신상공개

2024. 1. 1. 12:10건강

반응형

배우 고(故) 이선균을 마약 투약을 빌미로 협박해 5,000만 원을 챙긴 20대 여성이 구속되었으며 유튜버 '카리귤라 범죄연구소'는 해당 여성의 신상과 얼굴이 공개하며 과거 배우로 활동했던 시절 출연한 작품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럼 이선규 협박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선균 협박녀 실체

 

 

유튜브 '카라큘라'는 고(故) 이선균를 협박한 여성으로 1995년생 배우 박소정인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출연작은 ' 재앙의 시작'이라고 하였습니다.

 

 

 

본명 : 박소정

출생 : 1995년 강원도 원주시 출생

데뷔 : 2012년 영화 " 재앙의 시작"  주연

           2015년 영화 "파랑새" 단역

 

공갈미수 협의로 최근 구속된 박소정(28세)씨는 사기 협의로 실형을 받은 전력이 있으며 평소 친하게 지낸 유흥업소 여실장과 사이가 틀어지자 그의 마약 투약 증거를 경찰에 건넨 제보자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선규 협박

 

 

법조계 등에 따르면 공갈과 공갈미수 협의로 구속된 박소정 씨는 작년 10월 유흥업소 실장(29세)에게 마약 투약 의혹을 경찰에 제보했었습니다.

 

사기 협의로 실형을 받은 전력이 있는 박소정 씨는 마약 투약 전과 6번인 유흥업소 실장과는 교도소에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그의 오피스텔 윗집에 살면 친하게 지낸 사이입니다.

 

박소정 씨는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 사무실에 직접 찾아가 유흥업소 실장의 머리카락 등 증거물도 함께 제공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결국 유흥업소 실장은 박소정 씨의 결정적인 제보로 인해 작년 10월 경찰에 체포됐고 구속되었습니다.

 

박소정 씨는 또 비슷한 시기에 이선균 씨에게 2억 원을 요구하며 협박해 결국 5천만 원을 받아 챙긴 협의를 받습니다. 

당시 박소정씨는 이선균 씨와는 전혀 모르는 사이였지만 그의 연락처를 알아내 이선균 씨를 협박할 당시  "(만약을 투약한) 실장을 구속시킬 건데 돈도 받아야겠다"며 " 실장에게 준 돈을 모두 회수하고 (나에게 줄) 2억 원으로 마무리하자"라고 해 했습니다.

 

이선균 씨는 박소정 씨와 유흥업소 실장이 공갈 사건을 공모한 것으로 의심을 했으며, 작년 9월 " 모르는 해킹범이 우리 관계를 폭로하려 한다. 돈으로 막아야 할 거 같다"라는 말에 유흥업소 실장에게 먼저 3억 원을 건넸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경찰은 박소정 씨와 유흥업소 실장이 서로 짜고 함께 이선균 씨를 협박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박소정 씨와 유흥업소 실장 둘 사이에 돈 문제로 갈등이 있었고 경찰은 실장을 구속하면 자신이 이선균 씨를 협박한 사건도 묻힐 거라고 박소정 씨가 계산한 것으로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이선규 협박 사건 전말

 

 

디스패치는 경찰의 이선균 마약 수사 협의 수사 과정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선균은 마약 피의자로 언급되기 이전부터 협박의 피의자였습니다. 이후 이선균은 만약 협의를 벗으로 압수수색, 포렌식, 2차례 이상 채증, 3차례 소환 조사에 성실히 임했고 결과는 음성이었습니다. 

 

경찰은 객관적 증명에 실패한 뒤 유흥업소 실장의 발언에 귀를 기울였으며, 유흥업소 실장의 문자 메시지 내역에도 이선균의 마약 정황은 없으며, 공범으로 체포된 박소정 조차 ' 이선균은 만약으로 타격이 없지 않냐'라고 되물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난 10월 18일 인천경찰서에서 공개한 수사진행 보고서에는  유흥업소 실장의 발언으로 인해 이선균의 이름을 보고서에 올렸으며, 혐의에 대한 정확한 내사를 하지 않고 연예인 및 유흥업소 종사자 등 마약류 투약 사건 수사진행보고서를 작성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후 19일 마약사건의 이니셜 기사가 보도됐고, 모든 이의 이목은 이선균을 향했으며, 마약 전과 6범 유흥업소 실장이 체포된 날은 10월 18일이었으며, 다음 날인 19일 이선균 이니셜 기사가 보도됐고, 이선균은 전과자 은어로 '공적'을 쌓는  유흥업소 실장과 실적을 쌓으려는 경찰 사이에서 희생됐다고 언급했습니다.

 

결국 이선균은 마약 사건의 피해자지만, 협박 사건의 피해자입니다.

 

이선균은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에 세워진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 경찰이 무리한 수사를 한 것이 아니냐는 질타는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국민 배우를 한 명을 잃은 것은 모두 국민들에게 피해로 돌아간 상황입니다.

 

 

유흥업소 실장

 

 

 

 

 

 

반응형